식이조절 중이라면, 일반초콜릿 말고 다크초콜릿을?
'초콜릿은 식단관리 중에는 먹으면 안된다'고 생각하는 분들 많으실 거예요.
당분이 많이 함유되어, 비만이나 당뇨 등을 일으킬 수 있다는 선입견이 많기 때문인데요.
사실, 초콜릿은 달기 때문에 중독되기도 쉽고, 초콜릿 성분 때문에 체중을 늘릴 수 있는 것도 사실이지만, 초콜릿이 무조건 나쁘지만은 않답니다.
'행복호르몬'을 분비시켜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고, 포만감을 느끼게 하는 폴리페놀 성분은 식전에 먹게 되면, 식단관리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초콜릿을 먹을 때는, 어떤 종류를 고르느냐도 굉장히 중요한데요.
식단관리 중에는 화이트 초콜릿보다는 다크 초콜릿을 고르는 게, 더 나은 선택이 될 거예요!
화이트 초콜릿은 당분이 높고 카카오 함량이 낮은 반면, 다크초콜릿은 카카오 함량이 높아, 당 함량이 낮기 때문이에요.
오늘은, 카카오함량이 무려 69.4%나 되는 리얼다크초콜릿으로 만든 초코볼을 소개해드릴게요.
1. 고급 초콜릿 사용했어요!
초콜릿은 카카오함량에 따라 달라지는데, 코코아버터(카카오 유지분)와 코코아매스(카카오콩 으깬것) 함량을 합친 것을 말해요.
이 카카오버터와 코코아매스가 들어가야, 고급 초콜릿으로 분류된답니다.
<초코할시간>은 카카오분말 대신 코코아매스를 사용하고, 팜유 대신 코코아버터를 사용해, 고급 초콜릿의 맛을 보실 수 있어요.
저급 초콜릿의 경우, 코코아매스 대신 카카오분말을, 코코아버터 대신 저렴한 팜유를 넣는 사례도 많거든요.
하지만, <초코할시간>은 퀄리티 높은 리얼 초콜릿이 되기 위해, 최대한 좋은 원료를 사용하려 노력했답니다.
2.카카오 함량 69.7%나!식단관리에 딱!
<초코할시간>은 카카오함량이 무려 69.7%나 되는 다크 초콜릿 이랍니다.
다크초콜릿은 카카오 함량이 높을수록, 당 함량이 줄어들므로, 식단관리에도 더 유리하다고 할 수 있어요.
그리고, 맛도 깔끔하면서 초콜릿의 단맛, 신맛, 고소한 맛까지 다양하게 느낄 수 있다는 장점도 있고요.
3. 단백질 채워주는 초코볼! 단백질 9g!
<초코할시간>은 초코에 대한 만족감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부족한 단백질 섭취까지 채워주는 기특한 초코볼이에요.
<초코할시간> 1봉이면, 단백질 하루 섭취 권장량의 16%를 섭취할 수 있어요.
유전자 변형 없는 분리대두단백과 소화가 잘되는 유청단백분말이 함유되어 있거든요.
초콜릿을 먹으면서 단백질도 채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죄책감을 덜 가지며 먹을 수 있다니, 식단관리 중이라면 ,꼭 한번 드셔 보셨음 해요.
4. 건강한 식감은 물론 당류까지 낮췄어요!
<초코할시간>은 초코볼도 건강하게 드실 수 있도록 만들었어요.
쌀가루를 사용한 크런치볼이라 바삭한 식감은 물론, 설탕 대신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당류가 0g이기 때문이에요.
5. 1봉지(30g)에 130kcal도 안돼요!
<초코할시간>은 1봉지(30g)에 127kcal밖에 되지 않아요. 무설탕 다크초콜릿이기에 가능한 열량이에요.
그리고, 30g 소량이라 포켓에 넣어 다니며 먹을 수 있어요.
<초코할시간>은 단순한 초코볼이 아니라는 거 이제 아시겠죠!
활용도도 굉장히 높아요. 티타임 간식으로는 물론, 우유와 함께, 요거트 위에 토핑으로도 활용되니, 취향에 맞게, 목적에 맞게 섭취하시면 좋겠어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감사해요.
다크초콜릿 왠지 군침이 도네요
좋은 정보네요!
먹고싶네요
오호!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이거 맛있어용ㅎㅎ
👍
필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