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다이어트 칼럼

든든한 한끼로, 살코기 잔뜩 든 이 `국밥` 한그릇?

든든한 한끼로, 살코기 잔뜩 든 이 `국밥` 한그릇?
보통 돼지국밥 1그릇이면 400~500kcal 정도의 칼로리를 내서, 그리 가벼운 칼로리는 아니예요.


돼지 뼈와 살코기를 푹 삶아 우려낸 국물에, 삶은 살코기와 함께 밥을 말아먹는 형태라서, 그럴 수 밖에 없는데요!


그래도, 단백질 함량 높은 돼지고기를 주재료해서 삶은 살코기와 여러 영양성분이 골고루 포함된 사골국물이 들어있기 때문에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이 커서, 한끼 식사로 든든해요.


물론, 섭취량은 조절해 드셔야겠지만요!


오늘 소개해드릴 저희 다신샵의 '성수동 905 돼지국밥'은 돼지고기 부위부터, 영양 많은 국물까지 식단관리에 최대한 방해되지 않도록 야심차게 만들었으니, 일단 한~번 드셔보세요.


이제는 돼지국밥 속 기름진 돼지고기와 나트륨 높은 국물은 잊어주시고,외식하지 않고도, 집에서도 부산식 돼지국밥 맛집 못지 않은 건강한 '돼지국밥'을 드실 수 있을 거예요!


1.국밥 1그릇에 단백질과 불포화지방까지!

든든한 한끼로, 살코기 잔뜩 든 이 `국밥` 한그릇?
그동안 먹었던 기름진 돼지국밥은 잊어주세요!


성수동 905 돼지국밥에는 기름기 없는 단백질 풍부한 돼지고기가 많이 든 덕분에, 1그릇당 단백질 함량이 29g이나 되어요. 그래서, 체력보충에도 많은 도움이 돼요.


또한, 돼지국밥 속 돼지고기는 콜레스테롤을 막아주는 불포화지방산도 풍부한 편이라 식단관리 할 때 빼놓지 않고 드셔야 하는 음식 중에 하나지요.


이렇게 영양이 많이 들어있는데도 1그릇에 344kcal밖에 되지 않는 '성수동 905 돼지국밥' 부담없이 드시고, 건강까지 놓치지 마세요!


2. 깊고 담백한 고기 육수!

든든한 한끼로, 살코기 잔뜩 든 이 `국밥` 한그릇?
돼지국밥에서 '국물'을 빼놓고 얘기할 수가 없는 데요!


돼지국밥 국물은 고기를 오래 끓여 만들어서, 고스란히 영양이 베어 있을 뿐만 아니라 깊고 진한 구수함도 더해준답니다.


굳이 고기를 먹지 않고 국물만 먹더라도, 고기의 영양을 섭취하는 것과 마찬가지죠. 기력보충에도 많은 도움이 되고요!


다신샵의 '성수동 905 돼지국밥' 깊고 담백한 국물맛의 비밀은 '우돈사골'육수에 있어요!


오랜시간 연구 끝에, 소와 돼지사골을 진하게 우려 만든 엑기스를 황금비율로 배합해서, 만든 비법 육수랍니다.


우사골육수의 깔끔하고 깊은 풍미와 돈사골육수의 구수하고 진한 맛을 동시에 느끼실 수 있어요!


기름지지 않고 느끼하지 않을 뿐더러, 자극적이지 않아 오래도록 질리지 않고 드실 수 있다는 것이 '성수동 905 돼지국밥'의가장 큰 매력이지요.


또한, 소금 섭취를 최소화해서 드실 수 있도록 간이 맞춰져 있어, 다른 조미료 첨가없이 드실 수 있답니다.


3. 잡내없이 부드럽고, 맛있는 돼지고기가!

든든한 한끼로, 살코기 잔뜩 든 이 `국밥` 한그릇?
'성수동 905 돼지국밥'은 고기의 특유의 냄새가 나지 않고, 부드러운 고기맛을 내기 위해, 부단히 노력했답니다.


72시간 동안 저온해동으로, 고기 불순물과 핏물을 제거했을 뿐만 아니라 된장과, 마늘, 양파를 고기와 같이 넣고 장시간 푹 삶아내는 전통조리 방식으로 고기의 냄새를 잡았어요.


이렇게 같이 먹으면, 돼지고기의 찬성질을 양파와 마늘같은 따뜻한 성질의 식재료가 보완해주는 효과까지 누릴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고기의 두께까지 세심하게 고려해, 씹는맛과 부드러움까지 완벽해요!


4. 국내산 고단백 저지방 고기 부위 사용, 칼로리 DOWN!

든든한 한끼로, 살코기 잔뜩 든 이 `국밥` 한그릇?
'성수동 905 돼지국밥'에 들어가는 돼지고기는 모두 국내산만을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저지방 고단백 고기부위를 선별해 사용해, 지방은 낮추고 단백질 함량은 더욱 높였어요.


지방이 적절하게 섞인 쫄깃한 식감의 살코기예요.


그래서, 아낌없이 돼지고기가 들었는데도, 1팩에 밥 1그릇 칼로리보다 살짝 많은 340kcal 밖에 되지 않아서, 다른 돼지국밥보다 훨씬 더 열량 부담없이 드실 수 있다는!


든든한 한끼로, 살코기 잔뜩 든 이 `국밥` 한그릇?

그리고, 조리법도 라면만큼 간단해서, 바쁜 아침 단백질 식단으로 챙기기에 딱 이에요.


'성수동 905 돼지국밥'에 든 고기와 육스소스, 건더기블럭과, 물을 동시에 넣고 팔팔 끓이시면 되는 데요.


식단관리중이지만, 조금 더 푸짐하게 드시고 싶다면, 밀가루면보다는 곤약면을 삶아 함께 드시거나 백미밥이 아닌 곤약밥에 말아, 김치 한점 올려 먹으면 그보다 더 맛있을 수 있을까요!


조금 더 얼큰하고 맵게 드시기를 원하신다면, 추가 구성 다대기 양념을 국밥에 추가해 넣어, 얼큰한 돼지국밥을 완성해 드시면 좋아요!


1팩만 먹어도, 1~2인이 먹기에 넉넉한 양이 들어있어, 1팩만으로도 충분히 배부르고, 만족스러운 '성수동905, 돼지국밥' 놓치지 마세요!


든든한 한끼로, 살코기 잔뜩 든 이 `국밥` 한그릇?

© 다이어트신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칼럼은 에디터의 개인적인 견해를 바탕으로 작성되며, 읽을거리와 정보 공유를위해 연재됩니다.
건전한 댓글 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비방/비하성 발언의 댓글은 안내없이 표시가 제한됩니다.

다신영양지킴이 다른 칼럼 보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이전글

8년 동안 폭식증을 극복하는 데 도움받았던 방법 -1탄!

2022.11.29 조회수 : 7,912
다음글

인생에서 100kg 2번 넘었던 그녀가 60kg까지 빼다?

2022.11.24 조회수 : 19,328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