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이조절 중이라면, 돼지고기 말고 닭고기 `돈까스`를!
우리가 즐겨먹는 '돈까스'는 '떡볶이', '짜장면'과 더불어 남녀노소 불문하고 누구나 좋아하는 국민음식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죠!
특히나, 부드러운 살코기와 튀김옷을 입고,겉은 바삭하지만 속은 촉촉한 육즙이 나오는 반전 매력을 가지고 있어, 더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하지만, 식이조절 중에는 돼지고기로 만든 돈까스 조차 부담스럽지요.
이럴 땐, 돼지고기 대신 상대적으로 지방함량과 열량이 적은 닭고기로 만든 돈까스로 바꿔 드시면 좋아요.
자, 그렇다면, 돈까스 속을 닭고기를 활용해 가볍게 만든 성수동 905,'현미치킨카츠' 어떠신가요?
1.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든 순살카츠!
닭 가슴살은 닭 부위 중에서도 지방이 가장 적은 부위로,칼로리도 굉장히 낮아요.
'현미치킨카츠'는 이런 닭가슴살로 만들어 식단으로 활용해도 부담이 덜 될 뿐만 아니라
살코기로 이루어져 부드러움과 담백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지요.
그리고, 국내산 100% 닭가슴살을 사용해 신선하며,인체에 무해한 보존료, 색소, 향료 등의 첨가물을 넣지 않아,안전하게 드실 수 있어요.
2. 바삭한 식감 위해, 특수공법 제조!
'현미치킨카츠'는 더 바삭한 식감을 위해 섭씨 180도의 높은 온도에서 재빨리 튀겨내는 딥 프라잉 공법을 사용했어요.
그래서, 기름에 다시 튀기거나 굽지 않아도 되며,방금 만든 것처럼 노릇하게 먹을 수 있지요.
3. 밀가루 대신 건강하고 좋은 영양의 '현미' 사용
'현미치킨카츠'는 밀가루 대신 열량이 낮은 현미를 활용해,소화도 더 잘되고 담백하며,건강한 맛을 구현하는 게 가장 큰특징이에요.
국내산 현미를 얇게 입힌 다음,그 위로 빵가루 대신 볶은 현미 분태를 한 번 더 입혀,더 고소하고 더 바삭한 식감을 자랑한답니다.
4. 밤에 먹기에도 부담없는 가벼운 칼로리
1봉지에 110g의 혼자 먹기 딱 좋은 양과 칼로리도300kcal가 채 되지 않는,이따끔 야식으로 가볍게 즐기시기에도 부담이 없으실 거예요.
▼ 겉바촉촉 성수동 905,'현미치킨카츠', 더 자세히 보고 싶다면▼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그러나 다욧성공후 먹으러 가고싶네요 ㅎㅎ
ㅎㅎ 다요트에 닭백숙이 날듯요 ㅋ
식이조절 하는데
튀긴 돈까스류는 재료 불문하고
몸에 폭탄입니다~~
츄릅 ... ㅎㅎ
정말 300kcal 가 맞나요?? 음료수 한병 칼로린데..
치킨이다~~~~
아침부터 배가고프네요..
순살치킨?
먹고싶어요
튀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