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유라니 오랜만
두유... 등교 30분전에 일어나 허겁지겁 준비할 때 먹던 것이죠. 이제는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올라오기도 하다니 새삼 방갑네요. 아침 한끼 대용으로 참 든든할 거 같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