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그거구나...
한창 엄마가 다이어트 하실 때 곤약미 찾아 다녔는데 여기가 조금 촌동네라서 그런건지 아니면 우리가 못 찾은건지 1시간을 돌아다녔는데도 찾지 못 했던 기억이...ㅠㅠ 이제라도 이렇게 보니 반갑네요! 꼭 되서 실물까지 봤으면!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