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은것같아요
카카오랑 코코넛했는데 사실 코코넛은 처음에 그냥식빵맛인가 싶었고 카카오는 제가 카카오닙스를 별로안좋아해서그런지 별로라생각했는데ㅋㅋㅋ 계속먹다보니 괜찮아지더라고요ㅎ 코코넛이 조금 아쉽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