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너츠진심맛있음
아니 무설탕비스켓은 그냥 그저그런맛! 맛없지도않고 막 맛있지도않음 근데 도너츠는 ㄹㅇ먹을만함 빵류를 좋아해서그런지는 모르겠는데 맛있음ㅋㅋㅋㅋㅋ정신차리니까 다 먹었던..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