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만하네요!
1포씩 되있어서 다른거랑다르게 제가 스푼으로 뜰필요도없고 붓기만하면되서 만족합니다ㅎ 맛도 괜찮고요! 자다일어나서 아침에먹는거라 녹차맛이 진한지는 잘 모르겠지만 살짝살짝 녹차맛이 나는거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