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 점심



오리수육에 누룽지닭백숙
딸램먹이느라 바빠서 조금밖에 못먹었어요 ㅜㅜ
케잌만 한조각 먹었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아무리 그래도 좀 드시지.. 보양식인데ㅠ
그래도 몸보신 쬐꼼한거같앵~~~~?? 다들 번갈아 아프니 미리미리 조심하장~~ 또 감기 도는모양이네..
딸내미 챙기느라 잘못먹죠~~저도 같은맘^^
애챙긴다고 못먹는 그때 알쥐~~
좀 더큼 맛나게 먹을거야~~ 저절로 다이어트가 됐네.ㅋㅋ
겨울아줌마 수육쌈 네점에 닭다리 반개에 죽 조금 먹었어요~~
띵굴쓰 맛도 짱~~~~~
저거 다드신줄 알았어요 ㅋ
비쥬얼 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