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계란찜이 오늘은 적어보이네요😆
냠냠고냥 이것저것 다 해봤는데 이식단이 저랑제일 잘맞는거 같아서 걍 이걸로 합니다 배고픈건 싫어서요..
아~~ 전에 추천식단이라고 본거같아서요.
단백질양이 상당한거같은데, 이경우에도 따로 다른 간식이 있는지 궁금했어요 ^^
겨울아줌마 냠냠고냥 간식은 따로 안먹어요..생각보다 배불러요..갈아만든두유가 한몫하는거 같아요..
저 질문....일주님은 오전오후 간식은 따로 안 챙기세요...?
너무 적게 드시는거 아닐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