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01 점심




딱 이것만 먹었어요.
전체샷은 안 올리겠습니다.
이로써 저녁은 금식이네요..ㅠ
내일 89kg는 안드로메다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냠냠고냥 3월엔 고비가 두번 더 있어요ㅎ 4일17일ㅎㅎ
ㅋㅋㅋㅋ 이제 이걸로 3월 에너지 삼아서 으라챠~~~!!!!
사람답게살자!! 와우 므찌네ㅋㅋ
냠냠고냥 그러게요~ 원래 청양고추 5개 썰어넣은 순두부국이였는데.. 갑자기 엄마가 이모네 가자고 하셔서..😅😅 선견지명이였나..ㅎ
승희짱! 아.. 다음부턴 더 주의해서 올릴게요^-^
민서짱ㅎ 저도 환장하거든요~ 뜻하지 않은 외식에 제가 좋아하는거 먹어서 행복했어요😁
다이조부네 네 언니❤ 정말 행복했습니다. 그래도 밥 칼국수사리 쌈장은 안 먹었다는ㅋㅋ
곱게자란향기 전 삼촌 주유소에서 항상 공짜로😆😆
♡짱지♡ 네~ 갑자기 예정에 없던 외식이라 당황했지만 중량저울 가져갔던 것이 신의 한수ㅋ아니였었음 가로로 집어서 회뜰뻔ㅋㅋ 청양고추5개씩 넣고 싸먹으니 많이 못 먹겠더라구요😆😆
ㅋㅋㅋㅋ메뉴들이 다들 비슷할뻔...
회보고는 '좋았어~~~' 하는순간 매운탕;;;
오늘도 따뜻한물 많~~~~~이 ^^;
공휴일 식단변경 불가 이유가 있었어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