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단지 그리고 당…
탄단지 맞춰 먹겠다고 먹다보면 탄단은 아직 채우려면 멀었는데 지방과 당이 항상 권장량을 훌쩍 뛰어넘어 고민이예요. 간헐적 단식8:16도 이주넘게 하고 있는데 음식 성분때문에 살이 안빠지는걸까요? ㅜㅜ 뭘 먹어야 빠지는거야 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저도 그래서 당성분 을 보고 안먹으려고해용 드시는것들이 뭐에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