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7 저녁!!


저녁은 할머니댁 올때 장봐서 왔는데 회무침이 저렇게 팔길래 사왔어용! 칼로리 적는 란에 회무침이 따로 없어서 저걸로 적었구 안에 들어있는 회는 광어회인 것 같아요! 강무지에 날치알에 야채에ㅠㅠ 밥은 안 넣어먹고 그냥 회무침으로만 먹었지만 밥 넣어서 회덮밥으로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오늘 저녁도 잘 먹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