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7 점심!!

오늘은 할머니댁에 와서 코다리찜 사서 먹었는데 사진을 찍었는데 저장이 안됐었나봐요ㅠㅠ 원래 코다리찜 잘 안먹어봤서 안좋아했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콩나물 넣어서 국물에 비벼 먹으니까 꿀맛이네요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