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비스커스는 따뜻한 물에 차처럼 마셔봤어요 액상이라 바로 붓기만 하..
히비스커스는 따뜻한 물에 차처럼 마셔봤어요
액상이라 바로 붓기만 하면 되니까 진짜 편하고 좋더라구요
약간 달달하면서 씁쓸하기도 하고 상큼하기도 하고 꽃차 마실때의
향긋함이 진짜 좋았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