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티를 워낙 좋아해서 우유에 섞어 마셨어요 부어서 바로 마실 수 있..
블랙티를 워낙 좋아해서 우유에 섞어 마셨어요
부어서 바로 마실 수 있으니까 간편해서 진짜 좋더라구요
다만 좀 달아요
그래서 진하게 마시고 싶다고 많이 부으면 안될 것 같아요
달달한 정도도 더 강해져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