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우동 빼고 다 먹어봤는데, 저는
보리우동 빼고 다 먹어봤는데, 저는 다 맛있었어요. 곤약면 든 봉투에 물 담아서 두번 헹구고 먹었는데 비린 맛 안 나고 괜찮았습니다. 생각보다 은근 당장의 허기는 채워줘서 식사대용이나 야식으로도 나쁘지않았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