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온보관이라는게 가장 큰 장점인 듯.
실온보관이라는게 가장 큰 장점인 듯. 맛은 일반 닭가슴살보다는 쪼오금 더 퍽퍽한 감이 있지만 그래도 훌륭합니다. 통조림 닭가슴살에서 물기(기름기) 쪽 뺀 느낌으로, 결대로 잘 갈라져서 샐러드에 얹어놓고 찢어먹기도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