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다이어트식품의 신세계에요ㅜㅜ 위
이건 다이어트식품의 신세계에요ㅜㅜ 위염때문에 속 안좋은데 양배추도 간편하게 챙겨 먹을수있어서 일석이조!!! 아침에 간단히 먹기 편하고 스무디보다 포만감도 좋아요! 담백하고 심심한 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간장없어도 맛있으실거에요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