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2
오늘은 든든하게ㅎㅎ 냉장고도 비울 겸 요리했어요 ㅋㅋ
그래봤자 익히고 데우는 정도지만..
냉동실에 있던 리조또 해동해서 토핑올리고 에어프라이어에 5분 돌리니까 나름 요리같네요 ㅋㅋ
오다가 봤는데 다음 달에 동네에 샌드위치집이 생긴대요 ㅎㅎ
서브웨이 비슷한? 거던데 서브웨이가 아니라 좀 아쉽지만 생기면 맛보러 가야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뚠맘 묵 좋죠!! 저도 처리할 겸 먹었답니다 ㅎㅎㅎ
묵무침보니저희집묵생각이
낼은그걸처리해야겠어요많아서두끼는거뜬!
방화동조피디 ㅋㅋ이름은 제대로 못봤는데 색조합이 퀴즈노스는 아니었던거같아요 ㅠㅠ더 아쉽ㅋㅋㅋ
저 리조또 넘 맛있어서 저대로 또 해먹을 것같아용ㅎㅎㅎ
서브웨이 비슷한데면 퀴즈노스? 리조또 비쥬얼 실화입니까... 너무 맛있어 보이는데요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