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 대박..

생긴거 참 그러네요.ㅋ
밥이 색깔이 그래요
귀리 현미 검정현미 쥐눈이콩 흰강낭콩 렌틸콩
이렇게 넣어요
단백질함량은 높겠죵.ㅋㅋ
밥 150g에 시금치나물 버서볶음 넣고 삶은계란하나
간은 따로안하고
미역국 300g 국물안먹었어요
우하하하 800칼로리가 넘네요
피티해서 대박 피곤한데..
탄수화물 적은걸 위안삼아 사이클 돌려야겠어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뚠맘 에효 글게요.먹고살기 힘들어요.칼로리는 30프로만 신경쓰기로했어요.
그렇게안높아뵈는데
뭐가그리높지요?
방화동조피디 미역국이 300나오더라구요
넘푹 끓였나.ㅋ
저도 칼로리보단 성분을보려고 노력중이에요.
밥이 대충 200 계란이 대충 100 기타토핑이 200 미역국이 200... 700정도 아니려나요? 흠... 근데 뭐 다 GI지수 낮은것들 투성이 칼로리 크게 의미 없습니다. 잘 드셨네요 😀👍🏻
애플러버 글게요
계산하면서도 놀랬어요
나트륨 빼고는 괜찮을것같아요
이게 800이나 된다구요!? 그렇게 안보여요~~
넘 건강하고 식이섬유 넘치는 식단이라 좋아보여요!!ㅎㅎㅎ
뭐가다등록됐데 감사해요
전 운동 시작하고나서는 칼로리는 그렇게 신경 안쓰고 먹어요.하루 열심히 먹으며 기본 1800칼로리이상은 먹는것같아요
ㅠㅠ힘내세오!! 저도 다이어트시작전엔 모르고 살았는데... 이제는 한끼에 600칼로리 넘어가면 헉소리 나더라구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