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은구성 너무 좋아요
배송 포장 전부 꼼꼼해서 좋았어요 점심대처해서 먹고있는데 저는 반찬이랑 밥에 다 넣어서 먹으니 나름 든든합니다. 알리오올리 라인들만 조금 느끼하다고 느끼는정도네요 나머진 강추해요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