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먹고 있답니다.
두유는 아침식사로 정말 좋은것 같아요. 포만감도 있고 건강에도 정말 좋고 여성호르몬도 있다하니 정말 좋은것 같아요. 많이 파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