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욕감퇴 비주얼이에요...
사진과 같이 노릇노릇한 비주얼은 아니고 거의 잿빛에 가까운 색에물컹물컹떡이 된 질감, 맛도 참 없구요... 물론 최상품의 고구마로 가공식품을 만들진 않겠지요. 좋은 고구마로 만든 상품은 아닐 거라 충분히 짐작이 되네요. 애들 줬더니 고구마가 상한 것 같다고 쳐다도 안보네요. 휴... 잘 먹어지질 않아요. 시중엔 참 노랗고 달콤하고 질좋은 고구마 상품도 많은데, 조금 더 발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