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온보관 굳
평소에 고구마를 사고싶어도 대부분 냉동보관이라
구매하지 못했는데요
냉동실에 대부분 닭가슴살과 도시락으로 꽉차서..
근데 상온보관이라 너무 좋네요
맛도 있구여 그런데 호박고구마랑 밤고구마가 섞여있어서 좀 아쉽네요 ㅠ 호박고구마는 부드럽고 달달하니 잘 넘아가는데 밤고구마는 설익은느낌에 단맛도 없어요 ㅠ 그래도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