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욤
소세지로 된 닭가슴살이 너무좋아요 먹기듀 간편하구 잘라서 먹으면 양도많구 ㅋㅋ 치즈맛은 이번에 첨 머거봣눙데 아주살짝 느끼하긴하지만 그래듀 맛나염 아이들 간식으루도 죠을꼬가타염 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정직한 먹거리로 보답하는 아임닭입니다:)
소중한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 고객님!
더욱 맛있고 다양한 제품들로 찾아뵐게요 >_<
앞으로도 아임닭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