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조아염
아임닭 닭가슴살들중에 소세지 시리즈를 젤 조아하눙데 ㅇㅏ몬드 호두 맛이 젤 조아염ㅋㅋ 뭔가 호두 씹히는 그 식감도 너무좋구 고소하규 ㅋㅋㅋ 느끼하지도않고 잘라먹으면 양도 많아소 되게 든든하답니댱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정직한 먹거리로 보답하는 아임닭입니다:)
소중한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 고객님!
더욱 맛있고 다양한 제품들로 찾아뵐게요 >_<
앞으로도 아임닭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