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염
저는 소세지로 된 닭가슴살이 젤 좋더라규용 ㅎㅎ 헤헤 종류별로 다 맛나규욤 잘라서먹으면 양도 많아서 든든하규 샐러드랑 가티 먹으면 한끼식사로 딱인고가타염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정직한 먹거리로 보답하는 아임닭입니다:)
소중한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 고객님!
더욱 맛있고 다양한 제품들로 찾아뵐게요 >_<
앞으로도 아임닭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