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은품으로 먹고 구매하게 됐어요~
전에 오전바오후바 구매한 적이 있었는데 그때 하나가 사은품으로 왔었어요~
먹어보고 반해서 망설이다가 결국 다른 제품들이랑 구매하게 되었네요:)
워낙 간식도 좋아하고 단백질을 챙겨먹기 힘들어서 프로틴바를 고민하고 있었는데 마침 생각이 나더라구요~
초록색 말고는 처음 먹어보는데 맛도 괜찮고 달달하니 너무 마음에 들어요!
다먹고 또 구매할거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