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저냥 먹을만해용
그렇게 맛있다고 느껴지진않았어요 ㅠㅠㅠ 저는 닭가슴살육포가더 맛있다고생각되긴했는ㄴ데 이것도 먹을만해요! 북어 먹는 질감 괜찮으시면 사드셔도좋을것가타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