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담없어서 너무 좋아요:)
깔끔하고 부담없는 과자여서 주문했어요
사실 초코 치즈 과자 너무 좋아하는 사람인데
건강한 습관을 들여보고자 입맛개선을 위해서 구매했어요!
그냥 먹기는 조금 힘들어도 조금 달달한 두유랑 같이 먹으면 먹기도 좋고 포만감도 들어서 괜찮을 것 같아요
가격도 특가로 구매해서 너무 좋아요:)
만족만족합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