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네요
그냥 고구마를 동글게 말아놓은거에요. 편하긴 하지만 딱히 엄청 맛있다 색다른 고구마다
인건 아니에요. 그냥 고구마입니다...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