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약 느낌이 없는 밥
곤약 싫어하는데 곤약의 느낌이 없는 약간 질은(?) 밥이라 좋아요. 한끼 든든하게 먹을수있고 씹는 재미도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