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
물을 하루에 3-5리터 정도 마시는데, 말린 과일도 우엉차나 마테차도 별로여서 이걸로 타서 먹어봤는데,정말 레몬맛이 나서 맛있고 물 마시는것도 더 좋아졋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