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
저는 간식을 많이 먹는 편이라 식단을 하면 배고픔보다는 입이 심심해서 자꾸만 뭘 먹는 편이거든요, 맛있고 다른거 생각도 잘 안나서 너무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