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맛은 없는편이지만
입문용인데도 단맛이 느껴지지 않아
처음에는 놀랐어요
두유의 단맛이 적으면 비린것 같았는데
이건 단맛이 별로 없지만 비리지 않더라구요
한주 먹어봤는데 아침마다 먹기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