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생각보다 양이 적어서 놀랬지만
먹을때 오이랑 삶은계란1개랑 같이 저녁에 먹으니
맛있으면서도 딱 적당히 배불러요
어떤날은 육류랑 같이 먹기도 하구오
뭔가 고기랑도 잘어울리더라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