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
생각한만큼 맛있지는 않는. 쏘쏘에요
제가 다른 카카오 닙스를 먹어보질 못해서 ...
이게 맛잇는지 맛없는지를 모르겟어요 ㅋㅋ
달지도 쓰지도 않는 당도고 먹고나면 좀 껍질같은게 입인에 남아잇는 느낌이 많이드는 식감이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