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칼로리에 이런맛 강추에요!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 적게 먹으려고 하다보니 중간중간에 배고픔이 너무 심하더라구요..?그렇다고 다른 음식을 먹기도 애매하고 참 난감하던 참에 발견한 배불리!!맛도 좋고 칼로리도 낮아서 다이어트 하는 사람한테는 정말 좋은거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