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
먹기간편하고 정해진양을 먹을수있어서좋아요
엄청 단고구마는아니지만 고구마심없이
부드럽게 한입사이즈로 뭉쳐잇어서 굿굿ㅎㅎ
아이스로 먹으면 맛없을줄알앗는데
군것질하는 느낌도 나고 만족스러워요!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