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피해유산균샀어요^^


다신쇼핑몰후기 작성해서받은 적립금 묵혀두기
아까워^^ 그동안 눈요기만하던~~ 상품중~~ 하나
질렀어요^^ 유산균요플레만들어서열심히 먹어야겠어요
카스피해유산균배양받아먹은적있는데~~ 제가
관리를잘못하는바람에 죽어버려서 ~~ 속상했거든요
꾸준히먹으니~~ 진짜 장이좋아지더라구요~~
물건오면 후기다시올릴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비니사랑 먹고후기올릴께요~~참고하셔요
전 맬 얻어서 배양했기 땜에 이렇게 파는줄은 첨 알았어요
담번에 죽음 저도 요거요거 사야겠어용^^
비니사랑 이번에잘배양해서 배고플때 군것질하지말고 이거먹으려구요
저도 몆번 죽이구 다시 얻어와서 몇달째 잘 먹고 있어요~~카스피해 유산균 정말 짱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