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맛있어요! 일반 과자같아요 한번
너무 맛있어요! 일반 과자같아요 한번 뜯으면 그 자리에서 한봉지 다 먹네요 회사에 있으면 꼭 입이 심심한데 딱 좋은 군것질~~ 저는 개인적으로 바베큐맛이 제일 맛있네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