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8.금.식단.생리전증후군.
생리전증후군으로 저녁즈음부터 생리몸살이 와서 저녁 생각이 없어서 건너뛰었는데도 총섭취칼이 거의1500칼이네요~.^^;;;
사과아래는 크랜베리 치킨 샌드위치에요~. 사과랑 과일들에 쌓여서 샌드위치가 안보이네요~.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