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7 목
아침 계란1
점심 크림파스타 1/3, 닭고기조금
간식 호두과자3알
저녁 족발. 진비빔면. 막걸리1잔
야식 짱구과자
오늘도 실패입니다..
그래도 운동은갔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운동 갔다온거 참 잘했어요~.👍
오~족발~.😍 저두 먹고싶네요~. 짱구만 아니면 단백질 섭취날이였는데 말이죠~.
내일 또 열심히 해봐요. 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