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날 저녁에 냉동실에서 꺼내 냉장실서
전날 저녁에 냉동실에서 꺼내 냉장실서 해동하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실온으로 꺼내놓았다가 아침 식사로 먹어요~
맛도 좋고 칼로리도 낮아서 종종 먹게되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