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고기살이 아주 약간 질긴 느낌이지만
닭고기살이 아주 약간 질긴 느낌이지만 맛은 괜찮은 편이에요 저는 마살라커리가 더 맛있어요 커리향이 닭냄새 잡아줘서 좋네요 딱 먹기 좋은 양이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