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몇번 시켜먹고 이제 쓰네
안녕하세요
몇번 시켜먹고 이제 쓰네요
다름이 아니라 지금 까진 괜찮았는데
오늘온 물품에는 아이스팩이나 드라이 아이스같은 것들이 하나도 들어있지 않네요;
물품도 반은 녹은상태에서 받았구요;;
어찌저찌 시켰으니 먹어야 겠지만...쫌 불안하고 그렇네요;
냉동식품인데 반은 녹고 아이스팩이 들어있지 않으니...이제 못먹을것 같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안녕하세요. 회원님 :)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ㅠㅠ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드린 내용으로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