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차 식단&운동
하~~ 드디어 챌린지 끝이 보이네요. 하루쉬고 내일 마무리 할까 고민도 했지만 내일하면 더 힘들어지기에 오늘 마무리~~ 땀을 한바가지 흘린듯~ 뿌듯하네요~~ ㅎ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와 역시 쵝오이십니다~.👍
운동 퐈이아~네요~.😊
챌린지 얼른 끝내고 조금 쉬려구요~^^
제 무릎은 소중하니까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