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1.일.14일차식단.
집으로 가는 차안입니다~ 11:20분 집도착예정~.
차안에서 군것질중이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아고... 지금도 도로 위 어딘가에 계시겠네요~ 쌓인 피로 잘 푸시고 다시 화이팅 하자구요~~
네~차안에서 밤11시에 귤 몇개 더까먹고 블랙새우깡 몇개 더먹고 났더니 집도착이네요~.
이제씻고 잘준비중입니다~. 피곤피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