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자마자 한알 먹었어요 ㅎㅎ 약간 6
오자마자 한알 먹었어요 ㅎㅎ 약간 60프로의 카카오맛이고, 병아리콩까지 씹는맛도 있고~
가격대비 비싸긴하지만 다욧하니까 못 참을때만 먹으려고요 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